Content
자유게시판
-
0.04퍼를 뚫고 나온두로 2026-06-27 00:39
-
복귀 유저인데 잡동사니에서 바루나스 알 코드 찾았어요..!!虹ノ咲だいあ 2026-06-26 22:04
-
우편에 알 저만 이렇게 쌓여잇나여ㅋㅋ연습생계톤 2026-06-26 18:06
-
자룡 장난작리듬데몬 2026-06-26 17:17
-
갑분이지만 빌리지 뺨원ㅇl 2026-06-26 06:24
-
레무리아아쿠아파이어 2026-06-26 05:09
-
계정바꾸면됌ㅋㅋㅋㅆㅣ발Fuckㅋㅋㅋㅆㅣ발 2026-06-26 03:31
-
세크레타 망각외형Evelkhana 2026-06-26 02:26
-
아란 왜케 이쁘죠? 너 이뇨석원ㅇl 2026-06-26 00:39
-
저희 클레이오양 쓰담 한 번씩 부탁드려요~~공주니 2026-06-25 23:41
투명드라곤뱃동치작룡잉 낙퀄로낋어와용 의인화 가능한데 남캐로 그립니덩 취향캐는채색해와요많관부뽀뽀쪽 의인화로 하실거면 추가로 댓글 남겨주세용
앞으로 더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굿!
대충 요정도 퀄로 받아요인겜용도 가능 타사이트 샘플로 쓸거라 괜찮으신분들만 신청 부탁드려여… 없을거 같긴 한데 맞리퀘도 좋음
그게용 + 화보링크↓https://r3.whiteboardfox.com/31921892-4135-4743
전부터 이런 느낌의 펜을 원했으나.. 도저히 못찾아 자체제작을 시도한 끝에 원하는 펜을 만들어냈습니다 야호😆종강도 했겠다 아래 느낌으로 리퀘 받아봅니다! 인겜, 자작룡 다 받고 너무 복잡한 친구는 아무래도 그리기 힘들 것 같아 단순화하거나 넘어갈 수 있습니다ㅜㅜ +) 이름 알려주시면 구석에 적어드려요
안정"감"을 주는 자작룡이다..
*문제 될시 바로 글 삭제 하겠습니다 마지막 과제까지 다 끝난 기념으로 현재 나온 자작룡들중 몇마리만 골라서 간단하게 낙서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따로 그린 걸 한 곳에 모으다보니 화질이 많이 안좋아졌네요.. 비록 저번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귀엽고 매력적인 용들이 많아서 좋네요 자작룡은 보통 끝날때쯤에 많이 나오니 좀 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날개좋아한다고 많이 넣고보니까 7쌍이 되었네요무엇을 좋아하던간에 적당한게 좋은것같습니닷
출품작 or 실장 된 자작룡 한정으로…. 손이 심심해서 몇 분만 리퀘 해봅니다 ^^ (이전 회차도 ok, 출품했다가 지웠던 자작룡도 ok) 인원수 제한 없이 남겨주셔도 괜찮으나, 전부 다 그리기엔 제 체력상 어려울 거 같아 취향캐 위주로 몇몇 분 간단하게 낙서로 그려드릴 거 같습니다…. 링크 or 사진 아무렇게나 편하게 남겨주세요 ^///^ 아래는 성체 일러스트 구상해 보려던 디시르에요. +제가 직장때문에 천천히 그립니다!!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퀄예시퀄 1 예시퀄 2제가 주말에만 짬이 나서주말에 작업하고 전달 드립니다.(토, 일에만 전달 및 작업 가능) 가격 : 7000드라젬 ~8000드라젬 한 1~2분씩 선에서 하루에 두분 씩 작업합니다. 가능하면 모든 분들 전부 그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링크https://open.kakao.com/o/sjSBuEbi 위 링크에서 그림 신청 및 전달 드립니다.(못 들어오시는 분들은 댓글에다가 전달 드리고 확인하시면 빠르게 그림 삭제 하겠습니다)
초기 모습 두상만으로 좋아요 11개를 받았던 친구죠, 저도 솔직히 얘 인기만점일 줄 몰랐어오.. 고래서, 디자인 할 거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초기 모습인데 뭔가 얘로 내면 너무 전형적이라 기대하셨던 분들 팍 식으실 것 같아서 바꿨어요 ;_;뭔가 기대하셨던 만큼 기대에 부응하고 싶었거든요.. 후기 모습 소화기 저 부분 거꾸로 되있는 거 보다 원형태로 되어있는 게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테이머가 탔을 때 저 부분을 눌러서 분사하게 하면 멋질 것 같았거든요.. 날개 같은 부위는 사실 꼬리의 호스를 기호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있는 것이랍니다 🥹성체는 아직 그리는 중이에요.. 시험 화이팅.. 다다음주에 시험 끝나고 자작룡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꾸벅) +안전 관련 용들 투샷
늘 장발인 애가 숏컷을 하면 어떨까??! 하면서 낙서 죰죰따리 그려봤슴니다..용용이를 좀더 잘그리게 됐으면 좋겠사와요.. 너모 어렵습니다… 😭다음글은 시험 끝나고 리퀘 글로 돌아와보겠습니다 😊😊
움직이는 그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대충 퀄은 이정도 입니다♥︎ 많이 느립니다ㅠㅠ
짧게 그리거나 길게 그리거나 어느쪽이든 맘에 들게 그려져서 다른 애들보다 더 아낄지도 몰라요..어쩜 저렇게 다른버전으로 그려도 괜찮지??
생초보가 만든 3D 포이즌 리버. 지느러미에 점 무늬를 그려야 하는데,무늬 넣을 줄을 몰라서 원기둥으로 대신했어요ㅋㅋ 미간이 좀 넓은것 빼고는 제법 그럴듯한 모습입니다. 완성!
그게용 사진 기말 공부 틈틈히 그릴 아이들… 조금 받아봅니다.. @/////@!!! 정말X10000 낙퀄이 될 것 같아서…….. 고ㅑㄴ찮드신분들 부디 많관부 부탁드립니다…🥹🥹!!!!!어떤 친구든 편히 신청해주세요.. @////@
미방 커미션전에 손풀기겸으로 그렷더용 히히재밋다 잘생긴아저시최고 방상바부
(미방) 다시 살아돌아온 유키루키임다!제목 그대로 캐디 받슴다!최근 그림에 뭔가 근거없는 자신감이 붙어퀄은 본인 피셜 나름 좋을 검다!*그림체가 동글동글한건 알아주시길…* 아래는 예시퀄임다!(새로운 신삥 작룡이) 없으면 펑! 터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