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자유게시판
-
행운의알토요일이좋아 2026-06-28 03:52
-
뭔가 잘어울리네요네이쳐스무디 2026-06-28 03:20
-
그동안 잠적해서 죄송합니다.뀨림 2026-06-28 03:09
-
바데무스 매니아 완!!원ㅇl 2026-06-28 02:07
-
빌리지 꾸며봤어요우가우가참치참치 2026-06-27 20:19
-
레브야내가잘못했어Evelkhana 2026-06-27 20:07
-
종말 니드호그 잡종 아무나 팔아주실분…Centridini4820 2026-06-27 06:38
-
흔한 바데무스 매니아의 육성목록원ㅇl 2026-06-27 05:28
-
파트너 추천꿀별이 2026-06-27 03:48
-
가치좀 알려주세요.꿀별이 2026-06-27 03:39
미방 그동안 자작룡 콘테스트때마다 그리고싶은 아이들은 한가득인데 시간도 없고 깡도 없고 뭣도 없는와중.. 때마침 여유가 생겨서!!! 조금만 그려보았어요.. 🥰🥰기력문제로 9마리 해치 밖에 못그렸지만… 꼭 모든 작룡이친구들을 그릴 수 있는때가 오길 바라며..@////@ 만약 또 그리게 된다면.. 제가 한번 감히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혹시 올라와있는 아이들 주인분들중 불편하신분 계시다면 그 친구는 지우겠습니다..!!! 혹시라도 우리애만 따로 받고싶다!! 하는분도 편하게 말씀주세요..!! 🥰 감사합니다..🥰
자작룡 의인화 리퀘스트 신청 받아요! 자작룡만 받아요!선착순 10명만 해드립니다..! 샘플은…급조해서 손그림으로 그림..ㅎㅎ참고로 그림은 전부 갠소 가능합니다!
(썸네일용 마누스) 이번에도 개성 넘치는 드래곤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시간 관계상 많이 그리지는 못했지만, 지난 대회에서 미처 그리지 못했던 아이들과 이번 대회 참가작들 중 몇 마리를 골라 그려 보았습니다 ✍️아직도 그리고 싶은 아이들이 20마리 정도 더 남아 있어서, 나중에 2탄도 올릴 예정입니다… 이모티곤웃는 얼굴이 정말 귀여워요 😊저도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왠지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가방 드래곤해치는 가방을 빼앗기려고 하면 위협한다니, 괜히 장난치고 싶어지네요 🤤 미역냉국 드래곤이 드래곤을 만난 사람은 두 번 놀라게 될 것 같아요!한 번은 그 거대한 크기에, 그리고 또 한 번은 그 따뜻한 마음씨에요 ✨ 도롱룡이해치 단계의 나른한 표정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성체 단계에서도 실제 도롱이벌레의 생태가 잘 반영되어 있어서 정말 훌륭한 드래곤이라고 생각합니다 💛 백혈곤말랑말랑해서 정말 귀여워요!다치지 않았어도 한 번 안아봐도 될까요…? 🥺 파필리오애벌레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드래곤이네요! 🐛날개보다 더 소중한 것을 얻게 된 드래곤이라니… 정말 멋집니다 💚 플러곤정말 개성 넘치는 드래곤입니다 ⚡️일본의 플러그 형태는 한국의 것과 조금 달라서, 그 점이 매우 흥미롭게 느껴졌어요.지역에 따라 플러곤의 뿔 형태도 조금씩 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 泡沫龍표정이 정말 너무 좋아요! 💓성장하면서 거품을 털처럼 활용한 디자인으로 변화하는 것도 정말 흥미롭네요 🫧 지우곤 / 지우개용오늘은 새 학기 첫 수업!지우개를 깜빡해도 괜찮도록 따라와 준 거구나!그런데 있지… 숙제 적어 둔 노트는 어디 갔을까…? 다프로틀작은 체형이 마치 환상의 생물처럼 느껴져서 정말 멋집니다 🩵큰 물방울에 매달려 있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상입니다!자작룡 이벤트는 항상 마지막에 많은 드래곤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아직도 더 많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누르면 그림방하고 연결되어 이동됩니다!!*그림방내에서 합작을 자주합니다*듭컬포함 여러장르로 대화가능하셔요!! 대충 뭐라도 그려보고싶었고 저렇게 목록리랑 목을 내린상태로 그린적이 많이 없어서 도전해볼겸 해봤는데 좀 잘그려진것같아서 만족스럽네요..ㅎㅎㅎㅎ
오랜만입니다. 최근까지 그림에 손이 잘 안가서 너무 오랫동안 방치했네요. 리퀘 관련 글은 그림 밑에 적어놨습니다. <melly님 리퀘<해시님 리퀘 그리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 댓글에 그림 올려주시면 캐릭터 의인화합니다! 그림체보다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으면 그립니다. 성별 적어주세요 자작캐 선호합니다. 두상, 흉상, 전신 랜덤입니다그릴때마다 달라요. 그리는 속도 매우매우 느립니다.. 퀄리티 항상 달라요! 낙퀄, 저퀄일 수 있어요. 완성물은 x계정이나 다른 곳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감시 제목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투명드라곤뱃동치작룡잉 낙퀄로낋어와용 의인화 가능한데 남캐로 그립니덩 취향캐는채색해와요많관부뽀뽀쪽 의인화로 하실거면 추가로 댓글 남겨주세용 손그림으로 낋어올수도 잇더용
앞으로 더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굿!
대충 요정도 퀄로 받아요인겜용도 가능 타사이트 샘플로 쓸거라 괜찮으신분들만 신청 부탁드려여… 없을거 같긴 한데 맞리퀘도 좋음
그게용 + 화보링크↓https://r3.whiteboardfox.com/31921892-4135-4743
전부터 이런 느낌의 펜을 원했으나.. 도저히 못찾아 자체제작을 시도한 끝에 원하는 펜을 만들어냈습니다 야호😆종강도 했겠다 아래 느낌으로 리퀘 받아봅니다! 인겜, 자작룡 다 받고 너무 복잡한 친구는 아무래도 그리기 힘들 것 같아 단순화하거나 넘어갈 수 있습니다ㅜㅜ +) 이름 알려주시면 구석에 적어드려요
안정"감"을 주는 자작룡이다..
*문제 될시 바로 글 삭제 하겠습니다 마지막 과제까지 다 끝난 기념으로 현재 나온 자작룡들중 몇마리만 골라서 간단하게 낙서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따로 그린 걸 한 곳에 모으다보니 화질이 많이 안좋아졌네요.. 비록 저번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귀엽고 매력적인 용들이 많아서 좋네요 자작룡은 보통 끝날때쯤에 많이 나오니 좀 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날개좋아한다고 많이 넣고보니까 7쌍이 되었네요무엇을 좋아하던간에 적당한게 좋은것같습니닷
출품작 or 실장 된 자작룡 한정으로…. 손이 심심해서 몇 분만 리퀘 해봅니다 ^^ (이전 회차도 ok, 출품했다가 지웠던 자작룡도 ok) 인원수 제한 없이 남겨주셔도 괜찮으나, 전부 다 그리기엔 제 체력상 어려울 거 같아 취향캐 위주로 몇몇 분 간단하게 낙서로 그려드릴 거 같습니다…. 링크 or 사진 아무렇게나 편하게 남겨주세요 ^///^ 아래는 성체 일러스트 구상해 보려던 디시르에요. +제가 직장때문에 천천히 그립니다!!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퀄예시퀄 1 예시퀄 2제가 주말에만 짬이 나서주말에 작업하고 전달 드립니다.(토, 일에만 전달 및 작업 가능) 가격 : 7000드라젬 ~8000드라젬 한 1~2분씩 선에서 하루에 두분 씩 작업합니다. 가능하면 모든 분들 전부 그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링크https://open.kakao.com/o/sjSBuEbi 위 링크에서 그림 신청 및 전달 드립니다.(못 들어오시는 분들은 댓글에다가 전달 드리고 확인하시면 빠르게 그림 삭제 하겠습니다)
초기 모습 두상만으로 좋아요 11개를 받았던 친구죠, 저도 솔직히 얘 인기만점일 줄 몰랐어오.. 고래서, 디자인 할 거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초기 모습인데 뭔가 얘로 내면 너무 전형적이라 기대하셨던 분들 팍 식으실 것 같아서 바꿨어요 ;_;뭔가 기대하셨던 만큼 기대에 부응하고 싶었거든요.. 후기 모습 소화기 저 부분 거꾸로 되있는 거 보다 원형태로 되어있는 게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테이머가 탔을 때 저 부분을 눌러서 분사하게 하면 멋질 것 같았거든요.. 날개 같은 부위는 사실 꼬리의 호스를 기호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있는 것이랍니다 🥹성체는 아직 그리는 중이에요.. 시험 화이팅.. 다다음주에 시험 끝나고 자작룡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꾸벅) +안전 관련 용들 투샷
늘 장발인 애가 숏컷을 하면 어떨까??! 하면서 낙서 죰죰따리 그려봤슴니다..용용이를 좀더 잘그리게 됐으면 좋겠사와요.. 너모 어렵습니다… 😭다음글은 시험 끝나고 리퀘 글로 돌아와보겠습니다 😊😊
움직이는 그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대충 퀄은 이정도 입니다♥︎ 많이 느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