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팬아트..

미방

 

 

그동안 자작룡 콘테스트때마다 그리고싶은 아이들은 한가득인데 시간도 없고 깡도 없고 뭣도 없는와중.. 때마침 여유가 생겨서!!! 조금만 그려보았어요.. 🥰🥰

기력문제로 9마리 해치 밖에 못그렸지만… 꼭 모든 작룡이친구들을 그릴 수 있는때가 오길 바라며..@////@ 만약 또 그리게 된다면.. 제가 한번 감히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혹시 올라와있는 아이들 주인분들중 불편하신분 계시다면 그 친구는 지우겠습니다..!!! 혹시라도 우리애만 따로 받고싶다!! 하는분도 편하게 말씀주세요..!! 🥰

 

감사합니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