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작 or 실장 된 자작룡 한정으로…. 손이 심심해서 몇 분만 리퀘 해봅니다 ^^ (이전 회차도 ok, 출품했다가 지웠던 자작룡도 ok)
인원수 제한 없이 남겨주셔도 괜찮으나, 전부 다 그리기엔 제 체력상 어려울 거 같아 취향캐 위주로 몇몇 분 간단하게 낙서로 그려드릴 거 같습니다….
링크 or 사진 아무렇게나 편하게 남겨주세요 ^///^
아래는 성체 일러스트 구상해 보려던 디시르에요.
+제가 직장때문에 천천히 그립니다!!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