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최근까지 그림에 손이 잘 안가서 너무 오랫동안 방치했네요.
리퀘 관련 글은 그림 밑에 적어놨습니다.

<melly님 리퀘


<해시님 리퀘

그리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
댓글에 그림 올려주시면 캐릭터 의인화합니다!
그림체보다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으면 그립니다.
성별 적어주세요
자작캐 선호합니다.
두상, 흉상, 전신 랜덤입니다
그릴때마다 달라요.
그리는 속도 매우매우 느립니다..
퀄리티 항상 달라요! 낙퀄, 저퀄일 수 있어요.
완성물은 x계정이나 다른 곳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감시 제목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댓글 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