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 장발인 애가 숏컷을 하면 어떨까??! 하면서 낙서 죰죰따리 그려봤슴니다..
용용이를 좀더 잘그리게 됐으면 좋겠사와요.. 너모 어렵습니다… 😭
다음글은 시험 끝나고 리퀘 글로 돌아와보겠습니다 😊😊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