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 될시 바로 글 삭제 하겠습니다

마지막 과제까지 다 끝난 기념으로 현재 나온 자작룡들중 몇마리만 골라서 간단하게 낙서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따로 그린 걸 한 곳에 모으다보니 화질이 많이 안좋아졌네요..
비록 저번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귀엽고 매력적인 용들이 많아서 좋네요
자작룡은 보통 끝날때쯤에 많이 나오니 좀 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댓글 1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