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간단한 13회차 자작룡 팬아트

 

*문제 될시 바로 글 삭제 하겠습니다

 

 

 

마지막 과제까지 다 끝난 기념으로 현재 나온 자작룡들중 몇마리만 골라서 간단하게 낙서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따로 그린 걸 한 곳에 모으다보니 화질이 많이 안좋아졌네요..

 

비록 저번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귀엽고 매력적인 용들이 많아서 좋네요 

자작룡은 보통 끝날때쯤에 많이 나오니 좀 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댓글 1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