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자유게시판
-
빌리지 방뮨자수 버그인가요?rqwegd 2026-06-24 06:29
-
선물 드려도 될까요Protepeolini8506 2026-06-24 05:58
-
이렇게 잘 되면 좀 무섭잔아백사헌 2026-06-24 05:24
-
장난작리듬데몬 2026-06-23 23:49
-
이거 얻을수 있나요?뱌아아 2026-06-23 22:07
-
복귀뉴비 질문좀 부탁드립니다.Biastini5259 2026-06-23 15:24
-
금지어 규정이 너무 이상한거 아닌가요?rqwegd 2026-06-23 07:58
-
질문또 2026-06-23 05:59
-
바데무스 매니아 10마리 남았~~원ㅇl 2026-06-23 04:11
-
달조각 선물하는 법 없나요 ㅠㅠ냐냥냥 2026-06-23 00:36
예시퀄예시퀄 1 예시퀄 2제가 주말에만 짬이 나서주말에 작업하고 전달 드립니다.(토, 일에만 전달 및 작업 가능) 가격 : 7000드라젬 ~8000드라젬 한 1~2분씩 선에서 하루에 두분 씩 작업합니다. 가능하면 모든 분들 전부 그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링크https://open.kakao.com/o/sjSBuEbi 위 링크에서 그림 신청 및 전달 드립니다.(못 들어오시는 분들은 댓글에다가 전달 드리고 확인하시면 빠르게 그림 삭제 하겠습니다)
미방 손그림이고 제목 그대로이고 이모티콘,문장 등 상관 X 취향키워드 우선해요🫶 캐디 완성본 받으실때 굴리시려면 여부 남겨주세요일주일이내로 답장없을시 분양소로 갑니다 없펑 (예시 퀄 아이들은 분양소에서 데려가실 수 있습니다.→https://community.withhive.com/dvc/ko/board/17/306640)
초기 모습 두상만으로 좋아요 11개를 받았던 친구죠, 저도 솔직히 얘 인기만점일 줄 몰랐어오.. 고래서, 디자인 할 거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초기 모습인데 뭔가 얘로 내면 너무 전형적이라 기대하셨던 분들 팍 식으실 것 같아서 바꿨어요 ;_;뭔가 기대하셨던 만큼 기대에 부응하고 싶었거든요.. 후기 모습 소화기 저 부분 거꾸로 되있는 거 보다 원형태로 되어있는 게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테이머가 탔을 때 저 부분을 눌러서 분사하게 하면 멋질 것 같았거든요.. 날개 같은 부위는 사실 꼬리의 호스를 기호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있는 것이랍니다 🥹성체는 아직 그리는 중이에요.. 시험 화이팅.. 다다음주에 시험 끝나고 자작룡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꾸벅)
늘 장발인 애가 숏컷을 하면 어떨까??! 하면서 낙서 죰죰따리 그려봤슴니다..용용이를 좀더 잘그리게 됐으면 좋겠사와요.. 너모 어렵습니다… 😭다음글은 시험 끝나고 리퀘 글로 돌아와보겠습니다 😊😊
움직이는 그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대충 퀄은 이정도 입니다♥︎ 많이 느립니다ㅠㅠ
짧게 그리거나 길게 그리거나 어느쪽이든 맘에 들게 그려져서 다른 애들보다 더 아낄지도 몰라요..어쩜 저렇게 다른버전으로 그려도 괜찮지??
생초보가 만든 3D 포이즌 리버. 지느러미에 점 무늬를 그려야 하는데,무늬 넣을 줄을 몰라서 원기둥으로 대신했어요ㅋㅋ 미간이 좀 넓은것 빼고는 제법 그럴듯한 모습입니다. 완성!
그게용 사진 기말 공부 틈틈히 그릴 아이들… 조금 받아봅니다.. @/////@!!! 정말X10000 낙퀄이 될 것 같아서…….. 고ㅑㄴ찮드신분들 부디 많관부 부탁드립니다…🥹🥹!!!!!어떤 친구든 편히 신청해주세요.. @////@
미방 커미션전에 손풀기겸으로 그렷더용 히히재밋다 잘생긴아저시최고 방상바부
(미방) 다시 살아돌아온 유키루키임다!제목 그대로 캐디 받슴다!최근 그림에 뭔가 근거없는 자신감이 붙어퀄은 본인 피셜 나름 좋을 검다!*그림체가 동글동글한건 알아주시길…* 아래는 예시퀄임다!(새로운 신삥 작룡이) 없으면 펑! 터짐다!
미방으로 할 짤방 많은데 안하는게 어그로가 잘끌릴거같애서라기 보다는 웃겨서 나만 볼꺼입니다 대충은 다 오늘 그린거에여^ 요즘에 얼굴 자꾸 이렇게 나옴 아저씨같아요^ 그냥미소년상^ 이런거 여기 아니면 아무도 안받아준다고^ 이얼굴이 취향이네요그림체 바꿀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퀄리티 이슈요즘에 겜 접속은 제껴두고 용을 안그려요 이제 뭘 해야하냐면. 할일을 해야겠죠무튼고신잘생
2025년쯤 자작룡 글 라나 올렸길래 시험공부도 하기 싫으니 한번 그려봤어요리본은 좀 귀찮아서 생략했습니다 20252026 사실 빨리빨리 휘갈긴거라 위쪽이 좀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커미션이 안구해져 재업하게된점 사과드립니다!!커미션관련 대화는 커뮤보다 카톡이 더 빠릅니다*커미션샘플,받으시는 가격은 댓글이나 카톡으로 보여주시고 알려주세요 ※제가 신청할수있는거※*자작룡을 포함한 제가 만든 자캐들위주로 신청합니다. 최애로 신청해볼까싶지만 최애가 확실하게 정해지지않아서 자작룡,다른자캐로 신청합니다. (레모도 포함이예요!!)-제가 자작룡들,다른 자캐사진들을 여러장보내놓고 그 중에서 골라달라고 말할수도있습니다.-그림체를 보고 어울리겠다 싶은 캐로 신청할수도있어요 ※이런분위주로 찾습니다※*대부분 자작룡,다른자캐들은 털을 가지고있는 복슬캐라 털있어도 그리실수있으신분*LD나 SD 어느쪽이든 그리실수있으신분 ※커미션그리시던중 하셔도 무관하는것※*한장이 아닌 추가로 그리기 (몇장을 그리시든 상관없어요!!)*갑자기 그림버프받아서 제가 신청했던 캐로 여러방식으로 여러개 그리기 ※그림기간에 대해서※오래걸리셔도 무관합니다. 그러나 2개월이 넘어갔을경우에는 그림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여쭤볼수있어요 -AI로 생성된 이미지입니다. 제가만든것이 아니예요- +이렇게 AI를 사용해서 샘플보여주신건 가차없이 넘길거예요. 그리고 리퀘보다는 커미션을 우대하는중입니다..
요런 느낌으로 만들면 쉽게 만들수 있어욧!!☆무지개 눈동자☆
선착순이고 리터칭 필수는 아닙니다,,!!인당 최대 한마리 입니다🥰 1 2 3
필터빨 등장!!!3번과 비슷보통그리기 보통일때컨디션이 좋을때각잡았을때쉬울때살짝 어려울때비용은 에그드래곤 해츨링 2마리~4마리입니다.그리고 환불은 않됩니다ㅠㅠ그리고 랜덤 퀄리티입니다.걸리는 시간도 랜덤입니다♥︎그리고 저도 사실 커미션이 처음이라 많이 서툴어요ㅎㅎ 그리고 이것보다 퀄리티가 높거나 낮을수도 있습니다ㅠㅠ
리분무분(꼬리쪽에 검+노 줄무늬있어요)위같이 자작룡캐디나 알캐디 상관없이 고정적으로 동일합니다.
이게 제 그림실력이고요 솔찍히 저는 좀 별로라곤 생각합니다 생각도 짧아서 디테일하게는 못그리고요 명암은 귀찮기도하고 까먹어서 안넣는 경우가 많아요(어느정도는 할순 있습니다) 앱은 핸드폰 제안시간이 달려있기도 하고 수전증도 조금은 있어서 손으로 그리는게 더 편합니다 (분위기 흐렸다면 삭제할게요)
나름 열심히 한다고 그렸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허허
천사 느낌으로 만든 드래곤 이에요! 드디어 완성 됐네요!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열심히 만들었는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