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현타오는데 패치노트 시간을 공지하고 정해서 올리면 안되는거냐?
유저가 계속 새로고침누르고 봐야하는게 맞는거냐?
그냥 시간을 정해서 12시나 11시30분이나 이렇게 공지를 해줘 좀 하면 할수록 겜이 ㅈ같아지네 ..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