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1개월 구독권만 있는데…
1주(7일) or 시간 단위로도 구독권을 판매하면, 유저와 게임사 모두 좋을 것 같아서
건의해 봅니다.
보통 대부분의 유저들이 계정을 복수로 다수 운영하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부계정들을 1개월 구독권을 부계정까지 모두 구매하는건 다소 부담스러운 실정이지요..
하지만 주 단위로도 구독권이 판매된다면, 부계정 운용관련 부담이 덜하여 많이 판매가
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러면 유저도 좋고 게임사도 좋고 서로 윈윈 하지 않을까 싶어 건의해봅니다.
- 이상.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