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구독권에 대한 의견

지금은 1개월 구독권만 있는데…

 

1주(7일) or 시간 단위로도 구독권을 판매하면, 유저와 게임사 모두 좋을 것 같아서 

건의해 봅니다.

 

보통 대부분의 유저들이 계정을 복수로 다수 운영하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부계정들을 1개월 구독권을 부계정까지 모두 구매하는건 다소 부담스러운 실정이지요..

하지만 주 단위로도 구독권이 판매된다면, 부계정 운용관련 부담이 덜하여 많이 판매가 

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러면 유저도 좋고 게임사도 좋고 서로 윈윈 하지 않을까 싶어 건의해봅니다.

 

  • 이상.
댓글 0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