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보스 못 잡았거나 보상 적다고 징징대는 사람들 보세요!!!

전 서버 라인길드 30명중 절반이하는 거의 무과금 아니냐???

운좋게 들어간 쎈케가 많은 길드가 라인을타네?? 대박이였지??

돈 안들이고 초특급 쌀먹을 시전하고 있으니까??

다 좋다 이거야....점검할때 그깟 보스 몇번 못 잡았다고 보상 타령하는건 뇌속에 똥 들어있냐??

그럼 니들 때문에 과금도 졸.라많이하고 1위길드에 밀려서 통제당하고 보스도 못잡는 기타 유저들한테는??

그건 니들이 보상해야 하는거 아니냐?? 똑같이 돈내도 겜하는데 권리 침해를 받고 정상적으로 컨덴츠를 못

누리니까 니들이 보상해야 하는거 타당하다고 보.지않냐?? 그깟 보스 몇번 못잡으면 어떻냐??

중요한것은 점검 후 정상적으로 겜하는데 문제가 없는게 더 중요하지...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