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어째 점점 이상하게 패치하노?

초반엔 유저들 간의 개인거래 존중 한답시고 구독권 팔더니 이젠 크론까지 파네요 

 솔까 말해서 유저지간의 개인거래 할 물건 있나요 ?

템도 완성품 드랍 되고 있고  조만간 잘하면 루비로 고대 스킬북도 팔기세네요

 

구독권 매트리가 없어졌군요 

차피 루비교환 못할거 구독 없이 쓰면 그만 이니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