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사냥,드랍]증표,장비 건의합니다.

 자! 도감한다고 켜놓고 잠시 일보러 다녀오고 하면 가방이 꽉! 차있습니다.

보통 저레벨 몬스터의 경우 증표획득이 제법 쏠쏠하게 들어옵니다. 사냥이 빨라서 겠지요?

 

 자! 근데 가방이 꽉 찼을때?!

 증표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장비야 안들어오는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이미 지니고 있는 물건의 물량까지 습득을 못하는게 말이됩니까? 가뜩이나 쓸때없는 장비들이 너무 많이 떠서 분해하기도 귀찮구만

 그리고 ‘사냥도우미’ 진행 후 인벤토리에서 ‘모두 꺼내기’ 클릭하면 무슨 컴퓨터 터질듯이 멈추는 현상이 말이됩니까?

2024년도 게임인데.. 이제 곧 2025년 입니다.

 냉정하게 말씀드리면 기술이 없으면 아직 오픈을 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컨셉이 클레식하고 무자본들도 즐길 수 있게 끔 하려고 했다 라는 점은 마음에 들지만 게임이다보니 유지비용필요차원에서 유료결제가 필요하고 유도한다는 것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시대에 맞게 시스템 환경 적인 부분 편의성 부분에 대해서는 굉장히 아쉬운바 입니다.

댓글 0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