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음소거후 몰컴중 패치 파일 받는데 효과음 소리 왜 나오는거임?
처음 게임 시작할때 비올때 효과음 그것도 나오고
음소거 하면 안나오게좀 하세요
소리 크게 나와서 놀랬어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