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흑룡말고 바란섬 폭젠자리가 추가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영자님은 대부분 서버 세금모이는거 볼수있을테니 아시겠지만

 

가이잔 >>> 바란섬  이 대다수 서버 세금 상태일거같은데

 

 

당연히 바란섬 세금량 밸류가 더 높아야 하지 않나요?

 

그럴라면 바란섬에 폭젠자리가 더 늘어나는게 맞지않나 싶습니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