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말고 바란섬 폭젠자리가 추가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영자님은 대부분 서버 세금모이는거 볼수있을테니 아시겠지만
가이잔 >>> 바란섬 이 대다수 서버 세금 상태일거같은데
당연히 바란섬 세금량 밸류가 더 높아야 하지 않나요?
그럴라면 바란섬에 폭젠자리가 더 늘어나는게 맞지않나 싶습니다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