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없어서 사냥을 못합니다…
뭐 먹는게 있어야 템도 만들고 현질도 하는데
자리가 없어서 사냥효율 안나와서 신맵 사냥도 못하고 전설줌서도 못캐고
입구 초기몹들 폭젠 많이좀 늘려주세요 ㅠ 정예는 아니더라도 일반몹은 필요해보입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