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살생부 시스템 문제 많습니다! 제발 건의사항 들어주세요 영자님!

쟁이 일어나면 살생부 타고 와서 아무것도 못합니다.

감지 반경도 너무 커서......

저투력 분들은 계속 죽으면서 겜 접어야 하나요??

살생부 시스템 없애주시길 바랍니다..

찾으로 돌아댕기는 수고가 있어야 겜이 더 재미있지 않겠습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명의 유저를 생각하기 보다

소,중과금러들도 쟁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만들어 주세요

한번 찝히면 겜을 접어야 합니다

살생부 시스템 문제 많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야만 충전하면 24시간 날라와서 괴롭힐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