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모바일게임인데 모바일로는 보스탐도 못하는게임

몇일전에는 몇군데 가서 건드려보기라도 했는데

 

이제는 맵이동  하다가 끝나버림.

 

맵이동로딩 너무길고.. 달려가다가 

 

네트워크 오류 팅기기만 3번..심각하네요.

 

최적화한다고 하시는데 .. 고민좀해주세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에서도 하고싶네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