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는 몇군데 가서 건드려보기라도 했는데
이제는 맵이동 하다가 끝나버림.
맵이동로딩 너무길고.. 달려가다가
네트워크 오류 팅기기만 3번..심각하네요.
최적화한다고 하시는데 .. 고민좀해주세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에서도 하고싶네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