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한국어

[ 자작룡 ] 핀 드래곤

 

이 알은 복슬복슬한 털에 핀이 있다.

알은 매우 복슬복슬한 털들에 알록달록한 핀들이 달려있다.

 

해치

 

자신이 좋아하는 장식을 찾아다닌다.

해치는  장난기와 호기심이 많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장식을 찾아다닌다. 자신만의 장식을 찾을때까지는 해츨링으로 성장을 못하며 장식을 찾은 핀 드래곤들은 매일 같이 찾아다닌다.

 

해츨링

 

해츨링은 자신이 찾은 장식품의 외형을 닮아간다.

보통의 핀 드래곤들은 동물장식을 가지고 있으며 암컷을 고양이,숫컷은 강아지의 장식품을 가지고있다.  종종 주인이 특이한 장식품을 핀 드래곤이게 줘서 특별한 외형을 가진 아이들도 있다고한다.

 

성체

핀 드래곤은 작은 몸으로 아이들과 마음이 아픈 사람들을 꾸며준다.

슬프거나 행복한 아이라도 머리로 올라가 자신의 꼬리로 머리카락을 고정해 같이다니는걸 좋아한다. 그리고 핀 드래곤이 머리에 올라가면 재미있는 이야기와 같이 신비로운 마법으로 그 사람을 헹복하게 해준다. 그래서 보통 마음이 아픈 사람에게 핀 드래곤들이 더 많이 찾아가며 병원에서도 많이 보인다.

 

속성:꿈

유형: 핀 드래곤

먹이: 작은 베리

평균 사이즈: 15~17cm , 30~35g

발견 지역: 사람이 있는 곳 어디든

발견 계절: 모든 계절에 활동한다.

 

 

제목: 슬픈 소년의 작은 빛

 

어느 한 소년이 있었다. 그 소년은 항상 외롭고 슬픈 하루를 매일 보내던 중 갑자기 소년이 밖으로 나갔다. 밖에 나가서 아무도 없는 큰 나무의 밑에서 조용히 앉아있었다. 잠시 후에 하늘에서 날고있던 핀 드래곤이 그 소년를 발견하였다. " 왜그래?"  눈치가 빠른 핀 드래곤은  자신의 꼬리를 이용하여 그의 머리카락을 고정하였다. "뭐.. 뭐야!" 소년은 매우 당황스러워했다. “내가 너를 기쁘게 해줄거야~ 혹시 어떤 일이 있었는지 나한테만 알려주는거… 어떻니??”, “ 뭐.. 그래” 그 후 핀 드래곤과 이야기를 같이 신비로운 느낌이 들면서 기분이 하늘을 날거같은 기분이 들었다. “어떻니? 나와 이야기를 하니깐 괜찮아졌니?” 마음이 괜찮아진 소년은 감사인사를 하였다. 그 핀 드래곤은 앞으로도 힘들면 자신에게 도움요청하라고 했다. 그 후 소년은 다시 핀 드래곤의 도움 요청이 없어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다.

 

추가 설정

오타 부분이나 맞춤법 저격 환영입니다!

댓글 8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