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한국어

Full moon dragon

〈満月龍〉(フルムーンドラゴン)

属性:夢、風

長さ:10m

満月の夜に現れるドラゴン。

 

<만월 용>(풀 문 드래곤) 속성 : 꿈, 바람 길이:10m 보름달 밤에 나타나는 용.

〈タマゴ〉

このタマゴは満月の夜に現れる。

 

満月の夜に現れるタマゴ。雲が周りを覆っていて、微かに光っています。角のような部分を磨いてあげると喜ぶようです。

 

<타마고> 이 계란은 보름달 밤에 나타난다.

 

보름달 밤에 나타나는 타마고. 구름이 주위를 덮고 미세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뿔 같은 부분을 닦아주면 기뻐하는 것 같습니다.

〈ハッチ〉

月のよく見える晴れた日を好んでいます。曇りの日は雲よりも高く飛んで月の光を浴びに行きます。雲を抜ける瞬間が特に快感のようです。

 

<해치> 달의 잘 보이는 화창한 날을 선호합니다. 흐린 날은 구름보다 높이 날아 달빛을 받으러 간다. 구름을 빠져나가는 순간이 특히 쾌감인 것 같습니다.

〈ハッチリング〉

自身とよく似た耳をもつ兎が気になるようです。長く伸びた角で雲を晴らし、より沢山の月の光を浴び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りました。角と額は特に大事なようで、大好きなテイマーさんにしか触らせてくれません。

 

<해치 링> 자신과 닮은 귀를 가진 토끼가 신경이 쓰인 것 같습니다. 길게 뻗은 모퉁이로 구름을 맑게 해, 보다 많은 달의 빛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뿔과 이마는 특히 소중한 것 같고, 좋아하는 테이머 씨 밖에 만져주지 않습니다.

〈アダルト〉

月が特に輝く夜、稀に見ることができます。長時間飛べるようになり、めったに人が見える場所まで降りてきません。月見団子が大好物なのでススキと一緒に供えておくと降りてきてくれるかもしれません。満月のように丸く輪になり、全身に月の光を浴びています。

<성인> 달이 특히 빛나는 밤, 드물게 볼 수 있습니다. 장시간 날 수 있게 되어, 드물게 사람이 보이는 장소까지 내려 오지 않습니다. 츠키미 경단이 좋아하는 것이므로 스스키와 함께 제공해 두면 내려올지도 모릅니다. 보름달처럼 둥글게 고리가 되어 전신에 달빛을 받고 있습니다.

〈ストーリー〉

ある9月の満月の夜、空は曇りでドラゴンたちは悲しんでいました。

「せっかくの十五夜なのに…」

「これじゃ月が見えないよ!」

この日のために用意した月見団子やススキがもったいなくて、せめてこの月影だけでも見よう、と空を見上げた時、厚い雲の向こうから微かに月の光が差しているのが見えます。その時でした。雲が瞬く間に晴れて、そこには立派な満月が輝いていました。

「晴れた!でも、どうして?」

「満月龍だ!あそこにいるよ!」

見ると、そこには満月に重なるように丸まってクルクル回る満月龍がいました。

満月龍は回りながら徐々にこちらに近づいてきます。

「こんばんは!月がきれいな夜ですね。月見団子を食べようとしているの?」

ドラゴンは答えます。

「そうだよ!よかったら、満月龍も月見団子を一緒に食べよう!」

満月龍は嬉しそうにくるくる回り、それに合わせるように月が輝きを増しました。

満月龍とドラゴンは一緒に月見団子を食べ、しばらく月を見上げていました。1時間ほど経って、満月龍はお礼を言うと空の彼方へ飛び去って行きました。

<스토리> 어느 9월 보름달 밤 하늘은 흐리고 드래곤들은 슬퍼했다. "모처럼의 15야간인데…" "이것은 달이 보이지 않아!" 이날을 위해 준비한 달견 경단이나 스스키가 아까워서, 적어도 이 달 그림자만으로도 보자, 라고 하늘을 올려다보았을 때, 두꺼운 구름의 저편으로부터 희미하게 달의 빛이 바르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때였습니다. 구름이 순식간에 맑고, 거기에는 훌륭한 보름달이 빛나고 있었습니다. "맑은! 하지만 왜?" 「만월 용이다! 저기 있어!」

보면, 거기에는 보름달에 겹치도록 둥글고 빙글빙글 돌리는 보름달 용이 있었습니다. 보름달 용은 돌면서 서서히 이쪽에 다가옵니다. "안녕하세요! 달이 깨끗한 밤이네요. 츠키미 경단을 먹으려고?" 드래곤은 대답합니다. 「그렇다! 좋으면 보름달 용도 츠키미 경단을 함께 먹자!」 보름달 용은 기쁜 듯이 빙글빙글 돌고, 그것에 맞추도록 달이 빛을 늘렸습니다. 보름달 용과 드래곤은 함께 달맞이 경단을 먹고 잠시 달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1시간 정도 지나고, 보름달 용은 감사를 말하면 하늘의 그분에게 날아가 갔습니다.

댓글 2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