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한국어

[자작룡/Creator Dragon] 레진 골든 드래곤/Resin Golden Dragon

 레진 골든 드래곤/Resin Golden Dragon
속성: 빛.목재
유형:레진 드래곤
획득장소 :공예품 근처에 숨기기
평균 체형 : 1m~1.2m
음식: 우드 칩
등장 시기: 사계절 내내 모든 시간 

 

[]: 이 계란은 수지로 덮여 있습니다.
골동품 가게에 놓여 있는 달걀 모양의 예술품. 누가 만들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수지로 몸을 덮은 평범한 용형 조각품처럼 보이지만, 이상한 점은 볼 때마다 자세가 다르다는 점이다.
 

정정신을 차렸을 때 그의 모습은 또 달랐다.
그리고 은은한 청록색 빛도 발산하는데, 일부러 시선을 끄는 듯하다.

다시 보니 몸에 꼭 맞는 공간으로 이동해 있더군요. 몸에 붙은 수지가 진짜 금이나 보석처럼 빛나는 것 같았어요.
주변에 사람이 없을 때 골동품점에서 날아다니는 것을 본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 접근하는 것을 감지하면 디스플레이 영역으로 돌아갑니다.

스토리 
골동품 가게에서 판매하지 않는 물건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나무와 수지로 만든 용 모양의 예술 조각품이다.

가게 안 눈에 띄는 곳에 놓여 있었는데, 사장님 말에 따르면 당시에는 이 조각품이 기억나지 않고, 어렸을 때 할아버지가 사주신 비슷한 재료로 만든 조각품이었다고 한다. 그 당시 그는 그 선물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 알이 희미한 청록색 빛을 내고 지나갈 때마다 그는 그것을 쳐다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자신은 20년이 지나도, 40년이 지나면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그가 달걀을 두었던 곳. 그가 골동품 가게를 물려받았을 때, 어느 날 구석에 있는 캐비닛에서 익숙한 빛이 나왔습니다.
바로 그 계란이에요 계란이었는데, 누가 가게에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날 가게 문을 열었을 때, 마치 계란처럼 생긴 조각상이 보였습니다. 가게 중앙에 보석이 서 있다. 그 몸짓은 '지금이 가장 눈부시게 빛나고 있어 누구도 잊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 같았다. 심지어 가게 문을 닫았을 때 어두운 가게 안에 반짝이는 무언가가 날아다니는 것을 본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어떤 사람은 기적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저주받은 물건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단순한 속임수와 사기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4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