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17만 드라젬으로 커미션구해요(재업)

커미션이 안구해져 재업하게된점 사과드립니다!!커미션관련 대화는 커뮤보다 카톡이 더 빠릅니다*커미션샘플,받으시는 가격은 댓글이나 카톡으로 보여주시고 알려주세요 ※제가 신청할수있는거※*자작룡을 포함한 제가 만든 자캐들위주로 신청합니다. 최애로 신청해볼까싶지만 최애가 확실하게 정해지지않아서 자작룡,다른자캐로 신청합니다. (레모도 포함이예요!!)-제가 자작룡들,다른 자캐사진들을 여러장보내놓고 그 중에서 골라달라고 말할수도있습니다.-그림체를 보고 어울리겠다 싶은 캐로 신청할수도있어요 ※이런분위주로 찾습니다※*대부분 자작룡,다른자캐들은 털을 가지고있는 복슬캐라 털있어도 그리실수있으신분*LD나 SD 어느쪽이든 그리실수있으신분 ※커미션그리시던중 하셔도 무관하는것※*한장이 아닌 추가로 그리기 (몇장을 그리시든 상관없어요!!)*갑자기 그림버프받아서 제가 신청했던 캐로 여러방식으로 여러개 그리기 ※그림기간에 대해서※오래걸리셔도 무관합니다. 그러나 2개월이 넘어갔을경우에는 그림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여쭤볼수있어요 -AI로 생성된 이미지입니다. 제가만든것이 아니예요- +이렇게 AI를 사용해서 샘플보여주신건 가차없이 넘길거예요. 그리고 리퀘보다는 커미션을 우대하는중입니다..

DS 2026-06-22 17:31
95 2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