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자유게시판
-
궁금해요! 파견에 대해서원ㅇl 2026-06-22 00:58
-
이게 왜 금지언데!?냥이드레곤 2026-06-21 15:12
-
상황극 시간변경고고질러버즈 2026-06-21 00:59
-
듭컬 로딩화면중에서 이런용 봤는데오션라이트 2026-06-21 00:24
-
스코치밀라 매니아ෆෆ 2026-06-20 23:04
-
장난작 중인 나전 쓰담 부탁드립니다냉차 2026-06-20 22:34
-
연극고고질러버즈 2026-06-20 21:14
-
혹시 스플렌더 성비가냉차 2026-06-20 20:35
-
행알 바나아쿠아파이어 2026-06-20 19:54
-
실수로 아세르 특외 보호소에 넣었던 허접 근황백사헌 2026-06-20 07:52
미방제목대로 입니다. 그리고 어떻게하면 그림을 잘그릴수 있을까요ㅠㅠ 팁과 평과를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싫어요 대신 댓글을 써주세요)
이게 제 그림실력이고요 솔찍히 저는 좀 별로라곤 생각합니다 생각도 짧아서 디테일하게는 못그리고요 명암은 귀찮기도하고 까먹어서 안넣는 경우가 많아요(어느정도는 할순 있습니다) 앱은 핸드폰 제안시간이 달려있기도 하고 수전증도 조금은 있어서 손으로 그리는게 더 편합니다 만약 무료 앱중에서 쓸만한거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 +커미션이나 리퀘가 뭔가요? 그리고 뒤에 붙는 A랑 D가 어떤 뜻이 들어있는지도 궁금합니다(분위기 흐렸다면 삭제할게요)
또이렇게 분위기를 망처죄송합니다 제가 싫어요에 찌들어 그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일에 정말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좋은 분위기를 망쳐서 정말죄송합니다. 그레서 그글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저도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저도인간이기에 너무 감당할수없는 싫어요에 상처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 나쁜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바꼈다고 생각했지만 좋게 변하긴했지만 이것은 저혼자 해결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있는 사람들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제글에는 제가 잘못한 글에만 싫어요를 누르고 저의 정상적인 글에는 싫어요 대신 않누르거나 좋아요를 눌러주시거나 싫어요대신 댓글을 써주시면 정말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변할수있는 방법을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맞춤법이 틀릴수도 있습니다.그리고 많이 죄송합니다.그리고 켜뮤니티를 떠나라는 악플은 달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름 열심히 한다고 그렸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허허
천사 느낌으로 만든 드래곤 이에요! 드디어 완성 됐네요!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열심히 만들었는데 어때요?
찌그러진 종이 드래곤 ㅠㅠ뒷모습다음부턴 보관을 잘 해야겠어요 ㅠㅠ
고정틀리퀘로 받습니다아아!!!!!! 그리고싶을때마다 그릴거고 하나를 채우는것이 목표이기때문에 너무 복잡하게생긴 캐디같이 난이도가 많은건 넘길수있습니다!!!!! 인겜용말고 자작룡으로 받아요!!!!
오랜만에 게시글을 올려봅니다! 1,2번의 드래곤은 검을 생각하며 그렸고,3번 드래곤은 원래 파리지옥 느낌으로 그리려다 나중에 파리지옥과 나비를 조합하여 복합적인 느낌으로 그렸습니다. 1,2번 드래곤은 알만 그리면 될 것 같고, 3번 드래곤은 성체만 완성된 상태고 두 드래곤 모두 스토리를 만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공모전에 내기 전까지 아직 작업할게 많네요.. 😅 드래곤을 디자인 할 때 색의 조합도 신경쓰는 편이지만요즘에는 스피로우처럼 드래곤의 얼굴형을 좀 특이하게 그리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 이번 공모전에서는 제외되기 때문에 다음 공모전 때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케치북 이라는 앱을 사용 중이고요곱하기레이어 클리핑마스크 그런거 모릅니다채색 레이어랑 선화레이어 같이쓰고요그림자를 잘 못넣겠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 부탁합니다그리고 정면을 보게 그리지를 못해요항상 측면만 그리는데 정면 잘그리는 팁 부탁드립니다 직설적인 판단 부탁합니다
SD 커미션 열어보려 하는데 드라젬 시세는 갈피를 정말 못잡겠습니다… 🥺가격 측정 도움 부탁드립니다! 가격 측정 해주시고 캐(자작룡 우대) 아무나 남겨주시면,샘플도 더 만들 겸 취향캐 위주로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
커미션 가측 부탁 드립니다 한 4000 생각 중인데 모르겠네요
옆카페에 올린 흑룡 여기도 올려봐요 장식을 공들여 칠하느라 조금 오래 걸렸네요 사람말고 드래곤은 오랜만이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재밌더라고요 (∴◠‿◠∴) 움직이는 모션도 배워서 역동적인 흑룡 그려보고 싶네요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만들어보겠습니다~
미완성 드래곤 이에요! 천사 느낌으로 만들고 있어요!
마땅히 그릴 곳이 없어 전공 교재에 그렸네요 제가 썩 잘 그리는 편은 아니라…
미방 어떤분이 저의 빛표현 방식이 궁금해하시길래 최대한 자세히 글로 써봅니다. 그리고 방법은 지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원하는 그림을 그립니다. 그리고는 빛나게할 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사진추가위에있는 버튼을 누르고 레이어 복사를 누릅니다. 그리고 필터에서 가우시안블러를 써주면 빛이나게 됍니다.(그리고 복사&필터사용을 반복하면 더 빛납니다. 그리고 다른 빛나는 빌터를 사용해도 더 빛이납니다. )이제 이방식을 반복하면 그림이 완성됩니다. 완성입니다.그리고 이그림은 가우시안블러,블룸효과,릴리프등 다양한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필터사용그림과 미사용그림을 대충비교해 본다면 이렇습니다. 필터1개 사용(제기준으론 거의 미사용) 필터여러개 사용느껴지시나요? 참고로 저는 이비스페인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방식말고도 다른 방법들이 많으니 이것만 믿지 말아주셔도 됩니다ㅎㅎ 그리고 이부족한 글에 맞춤법오타가 많을수 있습니다.그리고 매우 어려울수있습니다.그리고 제가 최선을 다해서 쓴글이기 때문에 최대한 자세히 썼습니다. 만약 이글에 대해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평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좋아요 한번만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https://r2.whiteboardfox.com/25846763-9027-9452
커미션 페이지 : https://community.withhive.com/dvc/ko/board/17/307347 간만에 연 커미션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고, 그리기 재미있는 친구가 많아 즐거웠습니다.드빌컬 홈피에서 디자인은 처음 받아보는데 어떤 느낌으로 해야 마음에 드실 지는 조율하고 고민해야겠네요… ...커미션은 꾸준히 드라젬, 다이아, 성격 오라 혹은 제가 없는 알상자로 받고 있어요!현재 다이아=드라젬 > 오라, 알상자 로 우대하며 받고는 있지만 오라/알상자를 받지 않는단 건 아니에요! 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도 편하게 주세요!ㅎㅍ 님 (복잡요소 추가) ㅅㅇㄹㄴ 님 M 님 (퀄리티 업) M 님 (캐릭터 디자인)캐릭터 디자인 초안 구상
요즘에 제가 종이 드래곤 만들기에 빠졌가지구 그림을 못그리지만 열심히 만들고 있는것 중에 하나 입니다! 만들기는 못하지만 많이 봐주세요!
종강 기념 리퀘 선착순 3인 받습니다.그림은 추후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아래는 샘플입니다.
수체화로 그려드리겠습니다♥︎그리고 많이 늦어요ㅠㅠ 신청해주시면 감사하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