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제 그림실력이고요 솔찍히 저는 좀 별로라곤 생각합니다 생각도 짧아서 디테일하게는 못그리고요 명암은 귀찮기도하고 까먹어서 안넣는 경우가 많아요(어느정도는 할순 있습니다) 앱은 핸드폰 제안시간이 달려있기도 하고 수전증도 조금은 있어서 손으로 그리는게 더 편합니다 만약 무료 앱중에서 쓸만한거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 +커미션이나 리퀘가 뭔가요? 그리고 뒤에 붙는 A랑 D가 어떤 뜻이 들어있는지도 궁금합니다(분위기 흐렸다면 삭제할게요)
댓글 1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