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어 접으면 그만이야~

너네 아니어도 해야하는 게임 많아서 그거 하러가면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동안 써준 돈과 시간이 아깝다 

VIP 달고 유료용 다 사고 하면 뭐합니까… 흑우들한텐 더 지르라고 멱살잡고 무과금 개미털기하고 망겜 가속스텝 밟으려하는데

 

2년 전 크리스마스의 악몽 떠오르려함 그때는 ‘별트리' 터져서 유저들 싹 빠졌죠 올 연말은 카드팩입니까

게임이 나아져야 하는데 왜 맨날 돈 빨아먹을 욕심으로 말아드시냐고요

 

걍 가만히만 있어도 반은 갈텐데 회사를 10년 넘게 굴리면서도 유저가 왜 굳이 이 템을 돈주고 구매하는걸까?에 대한 고찰도 하나도 없어보이고 입수 방법을 하나로 줄이면 매출이 늘겠지? 하는 1차원적인 생각이 참ㅋㅋ

일단 일부터 저지르고 덮기 바쁨. 이번엔 뭐라 하실거예요?

 

정말 구라 안치고 매번 하는게 똑같아서 대단하다 느낍니다!!!

혹시 생각이란게 없으신지 진지하게 궁금해요ㅠㅠ

 

드빌시리즈 1부터 지금까지 쭉 하고있는건데 매번 실망스럽기만하다 

하필 드래곤 좋아하는 내가 죄인인듯 ㅇㅇ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