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게 뭡니까... 지금 망하고있는 다른회사 따라하는 거에요?

얼마전까진 그래도 마비노기 모바일보단 낫다고 꾸준히 하고있었습니다만

 

지금 같은 길을 걷고있으면 어쩌잔건데요;;

 

거기도 “ 가치보존 ” 을 위해 높은등급의 의상을 최저 20만원에 거래하게 하고 청불겜되고 그러고 있는데

 

왜 여기도 이러고 계십니까 하이브로…

여기도 결국 유져들을 개돼지로 보고있나요

 

누기봐도 가치보존을 핑계로 프리미엄 걸어서 장사할려고 그러는건데 그걸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