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들 헐레벌떡 와가지구 대처를 해주셔야하는게 아닌지…ㅎㅎ
뭐라도 공지라도 해봐요
내부적으로 회의를 하고 있다던지 뭔지..
같은 ip옆동네도 난리났던데?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