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가치보존ㄷㄷ;;;

아니 제가 카코용 좋아한다고 맨날 잉잉ㅠ거려서

이 사단이 난건지 커뮤 불타길래 공지 자세히 봤는데 1세대 한정특외(1상자에 특외 확정 아님)

뭔 소리야

 

나 지금 15퍼나 나온다는 교배도 5연속 실패하는데 3만원 카드팩을 어?

10개를 사도 운 나쁘면 특외 없다…? 뭐지???

 

하ㅠ 공식 최애 굿즈가 카드뿐이라 카드팩 깐것 뿐인데 개갓치 죄인이였냐;;;

 

이게 뭐 가치 보존이니 뭔가인가

나도 게임 섭종해서 최애 사라지기 전에

빨리 게임 실존여부의 가치보존을 위해

자체제작 굿즈 만들러 가야겠습니다

 

이러기 싫은데~ 니들이~ 계속~화낼만한~ 짓을~ 하면~어뜨캐~유저 없어지먼~그게 섭종인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