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제가 카코용 좋아한다고 맨날 잉잉ㅠ거려서
이 사단이 난건지 커뮤 불타길래 공지 자세히 봤는데 1세대 한정특외(1상자에 특외 확정 아님)
뭔 소리야
나 지금 15퍼나 나온다는 교배도 5연속 실패하는데 3만원 카드팩을 어?
10개를 사도 운 나쁘면 특외 없다…? 뭐지???
하ㅠ 공식 최애 굿즈가 카드뿐이라 카드팩 깐것 뿐인데 개갓치 죄인이였냐;;;
이게 뭐 가치 보존이니 뭔가인가
나도 게임 섭종해서 최애 사라지기 전에
빨리 게임 실존여부의 가치보존을 위해
자체제작 굿즈 만들러 가야겠습니다
이러기 싫은데~ 니들이~ 계속~화낼만한~ 짓을~ 하면~어뜨캐~유저 없어지먼~그게 섭종인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