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1차 드빌컬 섭종 위기
타운, 콜로, 에그파인더, 비밀의(획득경로)를
삭제해 버려 유저들의 화를 돋굼
심지어 사과문도 내지 않은 채 자작룡 이벤트를
시작함.
꿈세계를 출시해 경쟁시스템을 없애고 강제로 들곤을 키워
레벨을 올려 들곤 파밍해야함
4~5월
준수함
4월엔 사과문을 쓰면서 좀 분위기가 좋아지고
5월 2주년 이벤트에서 나온 잔별의 백호와
해오름의 주작이 나오며
게임 분위기가 좋아짐
6~7월
안정적임
새로운 자작룡 바캉사와 부케가 나오면서
분위기가 더 좋아짐, 그림게시판은 활발했음.
8~9월
과금의 알 출시
모니모를 출시하여 불운의 알 추가(행운의 알..)
유저들의 화를 삼.
10~11월
알레샤 이벤으로 욕을 먹음.
알레샤이벤트 시간제한 이벤트 때문에 욕을 먹음.
새로운 시그 페스티벌로 호응을 얻음
12월
심폐소생술 불가
2차 듭컬 섭종 위기
카드팩 외형 조건 변경으로 게임이 박살남.
누리님, 즈믄님, 유타칸생계형미술가고후훗님이 아까움.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가 아니라
종말의 드래곤 빌리지 컬렉션임.
(빠진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