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크리마용쯤 떠났다가 최근 복귀했는데 운영 참 안변했네요 .. 그래도 정때문에 계속 하던 게임인데 섭종은 안바라지만 제발 유저들 의견 조금만이라도 귀담아 들어줬으면 합니다 ㅠ 이런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데 초심 찾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