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카코 2세대 특외를 막으신다고요..?
적당히 현질하는 유저도 억까당하면 1세대에서 못얻는 카코특외를?
현질하는 유저도 예쁜 족보작 할때 뽑는 카코 특외를..?
카드 재정비라는게.. 이런거였나요?
진짜 장난치지마세요.. 이거 진짜 아니에요 제발;;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