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건 진짜 아닌데요..

갑자기 카코 2세대 특외를 막으신다고요..?

 

적당히 현질하는 유저도 억까당하면 1세대에서 못얻는 카코특외를?

현질하는 유저도 예쁜 족보작 할때 뽑는 카코 특외를..?

 

카드 재정비라는게.. 이런거였나요?

진짜 장난치지마세요.. 이거 진짜 아니에요 제발;;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