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하브의 쿨타임

듭컬 게시판을 보면 항상 겨울쯔음

유저분들이 들어누우십니다(저 포함)

올해도 쿨타임 찬걸까요

무슨 4일23시간 교배 쿨타임도 아니고

360일 쯤마다 돌아오는 겜 와장창 쿨타임이

존재하네...

지금도 많은 유저분들이 횃불들고 일어섰는데

방관이 다 일줄 아시는 걸까요

 

 

 

 

 

우리 듭컬/듭1/듭럼 정상운영해요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