듭컬 게시판을 보면 항상 겨울쯔음
유저분들이 들어누우십니다(저 포함)
올해도 쿨타임 찬걸까요
무슨 4일23시간 교배 쿨타임도 아니고
360일 쯤마다 돌아오는 겜 와장창 쿨타임이
존재하네...
지금도 많은 유저분들이 횃불들고 일어섰는데
방관이 다 일줄 아시는 걸까요
우리 듭컬/듭1/듭럼 정상운영해요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