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냥 유료겜이라고 수정해주세요 무과금들은 아에 못하게만든 겜입니까 ?
거래소 과금안하면 겜 못하게 만들엇네 ㅋㅋ 그리고 겜에 거래소는 겜 운영에 도움되라고 잇는 시스템인데 왜 돈받죠 ?? 그건거렇다고 치고 왜 골드로 할수잇는 시스템은 다이야로 변경합니까 ? 하~~그냥 돈달라고하세요 말도안되는 시스템 만들지말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