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라살라스

명예와 권력이 격돌하는 전장

Content

이건 그냥 유료겜이라고 수정해주세요 무과금들은 아에 못하게만든 겜입니까 ?

거래소 과금안하면 겜 못하게 만들엇네 ㅋㅋ 그리고 겜에 거래소는 겜 운영에 도움되라고 잇는 시스템인데 왜 돈받죠 ?? 그건거렇다고 치고 왜 골드로 할수잇는 시스템은 다이야로 변경합니까 ? 하~~그냥 돈달라고하세요 말도안되는 시스템 만들지말고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