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라살라스

명예와 권력이 격돌하는 전장

Content

무과금분들은 어떻게 겜할수잇을가요 ?>

숙련도 골드로변경할수잇엇는데 지금 다이야로 바꿧던데 ~~ 이거 무과금분들 겜 하지말라는 뜻인가요 ? 아니면 잘못된건가요 ? 거래소도 과금해야되고 이런상황에서 숙련도도 다이야로만 하면 무과금하신분들은 아에 할수가없는데 이렇게 수정하신게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