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도 골드로변경할수잇엇는데 지금 다이야로 바꿧던데 ~~ 이거 무과금분들 겜 하지말라는 뜻인가요 ? 아니면 잘못된건가요 ? 거래소도 과금해야되고 이런상황에서 숙련도도 다이야로만 하면 무과금하신분들은 아에 할수가없는데 이렇게 수정하신게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