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시스템 많던데 왜 무과금분들은 겜 못하게끔 만드십니까 ? 일단 거래소 유료인데 숙련도 혹 여러가지시스템에서 다이야를 써야 자기가원하는속성 선택하게햇더군요 원랜골드로 변경하겟금햇엇는데 점검후 다이야로 변경 ㅋㅋ 그러면 무과금은 어떻게 해야죠 그냥 숙련도는 하지말아야되나요? 이건 좀 그냥 사기꾼들이나 하는짓거리 아닙니까 ? 운영자님들은 어떻게 생각됩니까 제가 제한한게 뭐 틀린거라도 잇습니까 ? 답변부탁합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