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방치형 게임이 될까 걱정됩니다!

게임 플레이를 안하더라도 사냥을 계속하며, 물론 자신의 캐릭터가 강해야만 타 유저가 피케이를 하더라도 

반격시스템으로 막아내고 계속 돌아가겟지만  반격을 하고 하다보면 어느순간 방치를 할 수 있겟다 생각도 들어서요 

 

심지어 사냥도우미를 해놓으면 드랍에도 차별화가 없다하면 꺼두고 있는 경우도 많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물론 잘 준비를 하고 계시겠지만 다마고치성 게임이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