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를 안하더라도 사냥을 계속하며, 물론 자신의 캐릭터가 강해야만 타 유저가 피케이를 하더라도
반격시스템으로 막아내고 계속 돌아가겟지만 반격을 하고 하다보면 어느순간 방치를 할 수 있겟다 생각도 들어서요
심지어 사냥도우미를 해놓으면 드랍에도 차별화가 없다하면 꺼두고 있는 경우도 많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물론 잘 준비를 하고 계시겠지만 다마고치성 게임이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