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제발 게임상에서 유져들과 소통좀 할 수 있게 채팅창 부터 좀 바꿔주세요!

무슨 돋보기 안경 껴야 하나여?

 

글씨가 아예 안보이고..

 

PC로 하는데도 겨우겨우 보는 수준입니다..

 

무슨 채팅을 할려고 해도 채팅창에 마우스 클릭을 해서 채팅하는것도 피곤하네여..

 

아니.. 도대체 테스트를 어떻게 하신건가여?

 

대만애들은 병쉰인가여? 오류 투성인데..이러다 버그라도 제대로 걸리면 어떻게 되는줄 알죠?

 

제발 운영을 제대로 하고 오픈하시던가..게임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이따위로 하는경우가 어디있는지..

 

너무 안타깝네여..

댓글 0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