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1 레시입니다.
이번 영지전 재미있었습니다.
현생 업무가 많아 많이 즐기진 못했지만…
마지막 날 인사도 못드렸네요.
다들 건투하시고!!
항상 화이팅입니다 ^^.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