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도 편의성이랑 2가지버전으로 2만원 3만원으로 나오는판국에
크론도 안팔려서 아이온 나오면 중간층 다떠난다
구독료 낮추고 크론 하한풀자 아니면 거래기능빼고 자동사냥만 좀 따로팔아라 혼자 방치형게임처럼 즐기는데
크론팔리지도않는데 5만원씩내고 못해먹겠다이제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