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구독권 2가지버전으로팔자

아이온도 편의성이랑 2가지버전으로 2만원 3만원으로 나오는판국에

크론도 안팔려서 아이온 나오면 중간층 다떠난다

구독료 낮추고 크론 하한풀자 아니면 거래기능빼고 자동사냥만 좀 따로팔아라 혼자 방치형게임처럼 즐기는데

크론팔리지도않는데 5만원씩내고 못해먹겠다이제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