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도 눌러놓으면 다 가서 햇는데 일정 퀘 가면 멈춰
MP 물약 또 다빨아쳐먹어 등등등 오류가 나는데
왜!!!!!!!! 이겜은 패치하고 나면 자꾸 롤백 되는거에여?????
매주 게임 새로 만드시는거임??? 진짜 신경안쓴다
본섭은 진짜 태섭입니까??????????
NC를 또 믿어봐야되나 진짜 -_-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