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아니 패치하고 게임 안해보시나여??

의뢰도 눌러놓으면 다 가서 햇는데 일정 퀘 가면 멈춰

 

MP 물약 또 다빨아쳐먹어 등등등 오류가 나는데 

 

왜!!!!!!!! 이겜은 패치하고 나면 자꾸 롤백 되는거에여?????

 

매주 게임 새로 만드시는거임??? 진짜 신경안쓴다

 

본섭은 진짜 태섭입니까??????????

 

NC를 또 믿어봐야되나 진짜 -_-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