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의 흑룡 위로만 파던균열이 드랍되는데
그이하는 통제인서버는 아예 증표작조차도 안됨
근데 사냥해서 파던모아라?? 이것도 사냥누가함??
그러니까 상위 파던으로 하위 파던 교환변경하게 시스템만들어주셈
족장스크롤이면 족장이하 보스로 변경가능하게 해주면 기존 도감작 못한케릭들도 좀 활발하게 사서 작업할거아님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