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파티던전 하위변경가능하게 해주셈

지금 거의 흑룡 위로만 파던균열이 드랍되는데

 

그이하는 통제인서버는 아예 증표작조차도 안됨

 

근데 사냥해서 파던모아라?? 이것도 사냥누가함??

 

그러니까 상위 파던으로 하위 파던 교환변경하게 시스템만들어주셈

 

 

족장스크롤이면 족장이하 보스로 변경가능하게 해주면 기존 도감작 못한케릭들도 좀 활발하게 사서 작업할거아님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