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크론 & 루비가치 올려주세요 그리고 서버통합해야합니다

크론 하한가를 낮추던가 가치 유지시킬거면 소모처를 더욱 다양하게 하던가 해야함

 

빠르게 소모처를 더 늘려주시고

 

루비 이거 관리 안하실건가요?

 

루비재화 가치만 올려도 순환이 될텐데

 

왜 현금성 상품만 출시하고

 

루비상품 출시를 안하는지 모르겠어요

 

차라리 뽑기 30회 제한도 무제한으로 푸는 이벤트라도 하면 좋을것같고

 

루비전용 악세도 출시해서 루비소모를 시켜야할거아니에요…

 

그리고 크론판매 이거 방지로 다클라 못하게 하신거같은데 아무 의미없습니다

 

업장들 1개앱으로 1클라 다중키는걸로 접속해서 프로그램이용해서 파는사람만팜;

 

그렇다고 ip 블랙도 안시킬게 뻔한데 업장만 배불리게하는꼴

 

크론거래소도 개선 필요합니다 

 

몇달동안 진짜 아무것도 없는듯

 

신규맵 나와도 지금 유저는 다떠나서 서버 유저들은 텅텅 비었고

 

서버비가 아까울거 같은데 통합도 빨리빨리 하시고

 

재화의 가치를 다시좀 올려주세요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