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귄사용후 나가기안되서 접종하고 재접해야합니다. 특정계정만 그런거같은데 확인좀요
또 가방 열고스크롤로 한번내리면 맨밑까지 내려감.
제발 버그좀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