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운영자님 보세요. 건의

장비교환권 같은걸 만들어서 루비로 팔지말고. 3만원쯤? 옵션 그대로 유지하고 타 종족 아이템으로 변경 가능하게.. 그러면 잘 팔리지 않을까…타 게임에서 비슷한걸 봐서.. 루비로 하는건 사실 게임사에 큰 도움 안되자나요 솔직히 유저간 거래로 다 하니. 자주 쓸만한 패키지를 적당한 가격에 파는게 중요할듯합니다. 검토해 주세요~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