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서버만 싸움하고 나머지는 거의 안싸울거같은데요?
섭이전권도 가치 출시해주세요 그래야 맞는거같아요
그냥 정해진 틀안에서만 싸워라 너무 재미없어요
이미 결과가 정해져 있으니 스펙업도 할필요없고
돈쓸필요도없고 그냥 자사만 돌리고 할게없어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