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암흑도약과 함께 섭이전권도 가치 출시해주세요

일부 서버만 싸움하고 나머지는 거의 안싸울거같은데요? 

섭이전권도 가치 출시해주세요 그래야 맞는거같아요 

그냥 정해진 틀안에서만 싸워라 너무 재미없어요 

이미 결과가 정해져 있으니 스펙업도 할필요없고 

돈쓸필요도없고 그냥 자사만 돌리고 할게없어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