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암흑도약 시즌3 이게 맞나요?
어떻게 연합인 몬트1, 아인호른1, 에톤1, 카이논2 는 같은 연합끼리 하나도 안만나고
이렇게 그룹을 잘 만드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그리고 평균 투력별로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데 이번 암흑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악마교관케릭하고 순단 케릭 왜 안만나지?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