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서버프로토콜 너무뜹니다. 뜨더라도 사냥도우미 전환되게 해주세요

뜨는것도 열받는데 도우미로 전환도 안되서 시간만 날립니다.

왜뜨는지도 모르겠는데 너무 자주뜨고 다시 접속해보면 도우미도 안되고 답이없네요.

언젠간 고치겠지 했는데 아직까지 안고치고 말안해서 그렇지 다른유저들 이거때문에 접는사람 많을겁니다.

댓글 1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