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크론시스템 지금 나쁘지 않다고봅니다

보통 스펙업에 크론을 다쓰는데 루비가 필요해서 가끔 판매할경우에

굳이 프로그램 쓰지 않아도 올리면 팔릴때가 많습니다.
지금 크론시스템 변경해달라는사람은 자기 스펙업보다

무조건 크론판매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에 자꾸 패치해달라하는거 같습니다.

크론매크로? 크론매크로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요

그리구 그 사람들 크론이 다팔리면 공백시간이 분명히 존재할텐데

크론매크로 쓰는 사람들 있으면 그분을 정지 시키는게 맞고

기존 시스템은 크게 문제 없다고 봅니다.

충분히 크론 팔립니다.

작업장들 입맛 따라 줄 필요 없다고 봅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크론 소모처를 만들어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4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