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도 코딱지만한데 몹마다 폭젠자리는 몇군데 없고
그 마저도 자리 잡으면 좀 지나서 라인캐릭 와서 뺏고 자기들 부캐로 채우고
채널을 만들거나 폭젠을 늘리거나 좀 해봐요
자리 뺏길까봐 인던도 못도는게 게임인가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