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쌀먹이라 글안적으려고했는데 크론관련 해결책 준다 아오 운영 진짜 똑바로 해라

제일 먼저 당신들이 해야할께 크론 시스템인데 

 

크론 소모처 다양성 못만든게 최악의 패착이고

 

돈이 많이 들어가는게 크론 소모처가 다가아니야 강화 합성 제작 안하면 ? 

 

크론이 몇백만 조금식들어가더라도 케릭이 성장하는 그럼 업뎃을 해야지

 

아바타 강화 각성 펫강화 각성 성장 등을 실패 성공도 넣고 크론 많이 집어 넣지말고

 

적당히 100~500 사이로 여러번 강화 하고 각성 하는 재미로

 

무슨 강화 한방에 몇천만 이지럴 하니까 전부 크론 모아서 루비 만들려고하잖아

 

이게 첫번째

 

두번쨰는 크론 획득관련 2배이벤트 중이잖아 이거 2배는 계속해야돼 

 

그게 아니면 유져들 대폭동일어난다 그럼 어떻게 하느냐?

 

2배이벤이니 1배는 귀속크론으로 1배는 거래크론으로 지급 하는거지

 

1배로 강제 스펙업을 하겠지? 사람들이 아니 이걸 왜 게임이 산으로 갈떄까지 내버려 두는건지 

 

알수가없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